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리 남성 벨트 구매기

일상에서의 즐거움/사는 즐거움

by Master Ki 2016. 9. 5. 12:05

본문

발리

하면 떠오르는 것은 무엇인가요?


발리? 인도네시아의 휴양지 거기?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


발리? 명품?


발리슛? 그거 말하는 거야?


다들 다양하겠죠?


오늘 만나는 발리는 준명품? 명품?인

브랜드 발리 입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거의 신용카드를 사용하겠죠?

저도 현대/삼성 등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카드사 별로~ 카드 타입 별로 혜택이나 할인 등이

다채로우니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것을 

골라서 사용할 수 있죠.


물론 재테크하기에는 문제가 있지만

항공사 마일리지나 현장 할인, 고메즈, 행사 등등 많이 있으니

입맛대로 골라서!!!!!

*지나친 카드 사용은 가계경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계획된 한도 내에서 잘 사용해야 합니다.


일단 저의 주력인 현대카드가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https://mpointmall.hyundaicard.com/

현대카드는 M시리즈와 X시리즈가 주력입니다.

그중 제가 사용하는 것은 M3 플레티넘-


현대카드에서 운영하는 M포인트몰에서 가끔 포인트로 쇼핑을 하곤하죠.



메인페이지 입니다. 다양한 상품이 있고

특히 이마트와 연동이 되어 구매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입니다.



이번에 구매할 제품은 남성용 벨트!

평소엔 듀퐁이나 몽블랑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발리가 올라왔습니다.


병행수입제품이라는 것도 공지를 해놓지만

발리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브랜드 소개도 올라옵니다.



일단 대충 구경하고 제가 고른 제품은

블랙 B 로고 벨트이고 

송아지가죽으로 만든 녀석입니다. 카프레더라고도 하지요.



제품이 배송이 왔습니다.



정품임을 인증하는 카드도 있구요.



발리 라는 로고가 찍힌 박스가 두둥-



구렁이같이 감긴 허리끈이 있네요.



블랙 B 로고의 버클이 사진으로 볼때와는 느낌이 다르지만... 카프레더의 촉감은 좋습니다.

상품 코드는 6206122001


발리 정식 홈페이지에서 조회해도 나오는 번호네요.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카드를 사용하고 적립되는 포인트로 이것 저것 내 돈 주고 사기 아까운 제품을 

구매해 보시는 것도 좋은 취미생활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